YWCA소개
직원회
 
홈으로이메일사이트맵
 
 HOME > YWCA소개 > 함께하는 사람들 > 회장인사말

 

 

 


회원 여러분들의 기도와 적극적인 후원으로

포항YWCA가 많은 성장을 하게 된 것에 대해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포항YWCA는 항상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시민운동으로 접목시키려는 회원의 운동체로서 그 소임을 다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가면서

특별히 생명을 귀히 여기며 사랑하는 “생명사랑공동체”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우리의 손길이 사랑의 힘이 되기를, 우리의 비전이 이 시대가 원하는 꿈이 되기를 바라면서, 그 바람이 성취되기를 소망해봅니다.

포항YWCA 회원 한분한분이 민들레 홑씨 되어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생명사랑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새해가 되기를 꿈꾸어 봅니다.



2019년 한해도 포항YWCA는 “생명의 바람, 생명을 살리는 여성”이란 주제를 가지고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여성의 인권과 가치가 존중되는 사회', ‘함께 키우고 자라는 아이들', ‘땅과 생명을 살리는 먹을거리',

‘아시아 여성 연대를 통한 생명공동체'를 운동중점으로 삼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함으로써

우리 사회를 평화롭게 만드는 힘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것을 다짐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한 해 동안 YWCA를 사랑하셔서 기도와 헌신과 봉사로 그리고 동역자로서 함께하신

이사님, 위원님, 일선으로 투철한 사명감으로 씩씩하게 열과 성의로 최선을 다해주신 실무자들

그리고 자원봉사자, 회원 여러분들께 고마움과 아울러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님 가정과 하시는 일 위에 주님의 돌보심과 인도하심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큰 뜻을 품고 새롭게 도약하는 포항YWCA를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포항YWCA 회장 백성미